보고계신 사이트는 디자인샘플 사이트 입니다. 다른 디자인을 원하실 경우 오른쪽 링크를 클릭하세요. 디자인샘플 보러가기

문의사항 1 페이지

global group best your partner
icon

문의사항

홈 > 고객센터 > 문의사항
게시물 검색

현대이지웹의 무료제작으로 등록된 모든 홈페이지는 무료 제작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제작의 앞선 기술로 사이트 수정 및 세팅이 빠르고 정확합니다.


고급형 부터 무료형까지 모든 사이트는 웹호스팅+도메인(1년 150,000원)가격이 필수 입니다.

현대이지웹에서는 고객님들의 기업 성격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주시면 로고, 문구, 내용, 제품안내 등 을 수정하여 납품합니다.


현대이지웹에서는 웹호스팅 가격으로 수입창출을 합니다.

* 타 기업의 무료제작 후 비싼 호스팅 및 관리비용이 아닌 거품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웹호스팅이란?

제작이 끝난 홈페이지의 모든 이미지 내용들은 서버라는 컴퓨터에 저장이 되어야만 전국 전세계 어디서든 볼수 있습니다. 

이 서버라는 컴퓨터의 저장공간 임대 비용을 웹호스팅 이라합니다.

중복되서 보여질 가능성은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 등록된 사이트의 숫자는 수백만 사이트 이상입니다.

같은 디자인을 찾기란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급 쿼리티의 디자인을 저렴한 가격에 드릴수 있고 엄청 많은 사이트들 중에 찾아 볼수 없기때문에 현대이지웹의 사이트는 가격대비 최고라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 등 사이트 등록

사이트 제작이 끝나면 현대이지웹에서 고객님의 상호에 맞게 각종 사이트에 등록을 해드립니다.

등록 시간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등록이 안되도 도메인으로 홈페이지 연결은 가능합니다.


광고 :

네이버 및 다음에 광고를 하기위해서는 네이버 광고 / 오버추어 등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일정 금액을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위 단계가 끝나시면 현대이지웹 광고 담당자가 고객님의 사이트에 적합한 키워드 관고를 설정해드립니다.


광고 비용은 얼마나 많은 사람이 같은 단어로 광고를 원하느냐에 따라서 입찰식입니다.

경쟁업체가 적을수록 비용은 적게 지출됩니다.

* 사이트 이름 등록은 무료입니다.
홈페이지의 기본 틀을 구축해드리는 시간은 2~3일이면 충분합니다.
고객님께서 준비해주시는 자료의 시간에 따라서 제작완료 기간이 정해집니다.
인사말, 연혁, 기타 소개 부분이 모두 준비되셨다면 7일 안에 정상사용가능하도록 제작이 됩니다.
빠른 제작을 위해. 인사말, 연혁, 소개 부분, 도메인이름 을 미리 정해주시면 빠르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저희 무료디자인을 사용하시는 것은 무료 입니다.

무료디자인을 고객님 업체에 맞게 셋팅하는 비용과 웹 호스팅 1년 유지비용이 들어갑니다.

 


 

*도메인 :

홈페이지의 www.이름.com 과 같은 주소 이름입니다.


 

*웹호스팅 :

제작이 끝난 홈페이지의 모든 이미지 내용들은 서버라는 컴퓨터에 저장이 되어야만 전국 전세계 어디서든 볼수 있습니다. 

이 서버라는 컴퓨터의 저장공간 임대 비용을 웹호스팅 이라합니다.

예. 현대이지웹의 기술로 모든 페이지가 관리권한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수정 추가 모드 쉽고 편하게 가능합니다.

컴퓨터를 잘 모르셔도 조목조목 안내되는 설명으로 쉽게 접근하실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보다 유지관리가 중요하죠. 이제 현대 이지웹으로 편하게 관리하세요. 

경기도 부천시 부흥로 258 일산빌딩 5층 샤이닝
사업자 번호 : 130-37-46318(등록2007년) 통신판매업종신고 : 제2010-경기부천-924호 상호 : 샤이닝 대표 : 오성민
고객센터:1544-0634 팩스:0505-200-6060 이메일:hdweb@hdweb.co.kr

Copyright ⓒ 샤이닝 - 기업 홈페이지 샘플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